메뉴

뚜레쥬르, 든든 식사빵 ‘고소미 브레드’ 시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식사 걱정을 해결해 줄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잡곡 듬뿍 고소미 브레드’는 부드럽고 폭신한 질감의 곡물빵에 햄프씨드를 듬뿍 올려 고소하게 톡톡 터지는 식감이 조화롭다. 잡곡을 풍부하게 넣어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즐기기 좋다. 커피나 음료와 함께 담백하게 먹거나, 샐러드에 곁들이면 한 여름에도 시원한 식사가 완성된다.

 

또한, 잼이나 스프레드를 바르면 풍미가 더욱 살아난다. ‘크림치즈 고소미 브레드’는 잡곡 듬뿍 고소미 브레드에 프랑스산 고급 크림치즈 ‘르갈 크림치즈’를 샌드해 더욱 풍성한 맛을 낸다.

 

이 외에도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오후, 간식으로 제격인 디저트 제품도 눈길을 끈다. ‘고소미 꿀 러스크’는 곡물빵에 달콤한 꿀을 듬뿍 발라 구운 러스크에 아몬드 토핑까지 더해 고소함의 정수를 보여준다. ‘고구마 왔 슈’는 귀여운 고구마 모양 슈에 부드러운 커스터드 생크림과 달콤한 고구마 크림을 가득 채웠다. ‘소보로 만난 앙넛’은 바삭한 소보로를 덮은 도넛 속 달콤한 백앙금을 가득 넣었다.

 

무더위 스트레스를 날려 줄 시원한 할인 혜택 SKT ‘티데이(T Day)’도 진행한다. SKT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7월 14일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단 하루 동안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T Day 혜택 이용 시 같은 날 T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며, 결제 1건 당 1가지 혜택만 적용 가능하다. 타 쿠폰 및 할인, 기프티콘 금액권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온라인 쇼핑몰 및 배달 앱에서는 적용 불가하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늦게 시작된 장마와 무더위, 다가오는 방학 기간 동안 밥만큼 든든한 빵식으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 라이틀리, 고단백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를 선보인다.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는 카카오 맛의 단백질바로, 단백질 제품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바 한 개 당 삶은 달걀 3개 분량의 단백질 20g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당 함량을 1g 미만으로 줄여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단백질바는 맛없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영양뿐만 아니라 맛과 식감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 단 맛이 과하지 않아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으며, 바삭한 식감의 단백질 볼이 콕콕 박혀 있어 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요거트나 과일과 곁들여 든든한 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커피 등과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휴대가 편리한 개별 포장 형태로 되어 있어 학교, 직장이나 야외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는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오픈 마켓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최근 영양관리를 위해 다양한 단백질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는 것에 착안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