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공차코리아, 앱 리뉴얼...로그인 시 ‘타로 밀크티 1+1’ 쿠폰 증정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공차코리아가 멤버십 앱을 리뉴얼하고 ‘타로 밀크티 1+1’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30일까지이며, 새로워진 공차 멤버십 앱을 다운받고 로그인하는 모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타로 밀크티 1+1’ 쿠폰은 행사 기간 동안 멤버십 앱에 로그인만 해도 자동으로 지급되며 4월 12일부터 4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도 눈에 띈다. 스탬프 쿠폰 직접 발급, 흔들어 바코드 크게 보기, 나의 매장 설정 등을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먼저 ‘스탬프 직접 발급’은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발급되는 음료 1잔 무료 쿠폰의 발행 일정을 직접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다. 스탬프 10개가 모이면 자동으로 쿠폰이 발행되던 기존과 달리, 본인이 원하는 날짜에 쿠폰 발행하기 버튼을 눌러 직접 발행할 수 있어 더욱 여유로운 쿠폰 활용이 가능해졌다.

 

‘나의 매장 설정’은 자주 방문하는 매장을 직접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다. 해당 매장의 이벤트를 빠르게 확인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바코드 흔들어 크게 보기’ 기능도 추가됐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공차 멤버십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앱을 리뉴얼했다"라며 "새로워진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