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원도, 정보화마을 '인빌쇼핑' 설 특별 기획전



강원도(지사 최문순)는 설을 맞이해 정보화마을의 인빌쇼핑에서 14일부터 내달 2일까지 전국 농수산 특산물을 시중보다 최대 45% 저렴하게 판매하는 ‘2016 정보화마을 설 특별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도내 12개 정보화마을에서 참여해 사과, 한우 등 그간 명절 선물용으로 선호도가 좋았던 청정 농수축산물을 비롯해 한과, 떡, 건어물 등 제수용품과 같은 실속형 상품 180여개를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5~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는 가능한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15000원의 균일가 판매와 베스트상품 15품목에 대한 45% 할인 판매가 진행되고, 신규가입 회원에게 2000원 인빌머니를 지급하며, 온라인 회원에게 최대 만원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한편, 모바일 구매시 전 품목 2%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정보화마을은 특별판매 기간 중 고객응대 서비스 강화를 위해 추가 인력을 편성해 콜 센터를 연장 운영하며, 택배 배송이 원활하지 않은 명절임을 감안해 안심배송 코너를 운영함으로써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할 예정이다.

도 관계자는 “민족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이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과 저렴한 가격의 선물을 제공함으로써 즐거운 명절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