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스프리, 쌩쌩패밀리 챌린지 당첨자 뉴질랜드로!

 

제스프리는 지난 6월부터 총 4개월 동안 진행했던 ‘제스프리 쌩쌩패밀리 챌린지’를 성공리에 끝마쳤다고 15일 발표했다.

 
‘제스프리 쌩쌩패밀리 챌린지’는 제스프리 키위를 먹고 라벨 14개를 엽서에 붙여 보내온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2주마다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 영화티켓,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또한, 최종 당첨자는 4인 가족 뉴질랜드 왕복항공권의 기회를 얻는 행사다.

 
중복 응모가 가능했던 이번 프로모션에는 총 4천 5백여 명이 참가하여 7천 여 개의 엽서를 보내왔다. 쌩쌩패밀리 챌린지는 엽서 2개를 보낸 소비자가 1천 여명에 달하고 3개 이상을 보낸 소비자도 1천 여명이 넘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최종 당첨자인 송기홍 씨는 “어머니와 아버지가 제스프리 키위를 먹기 시작한 뒤로 확실히 안색이 좋아지시고 덜 피곤해하시는 걸 본 후 온 가족이 제스프리 키위를 매일 2-3개씩 먹는 습관을 들였다”며 “천연종합영양제라고 알려진 제스프리 키위는 자주 피곤해하셨던 아버지, 파킨슨병으로 고생하셨던 어머니, 제스프리 다이어트로 효과를 본 누나 우리 모두에게 활력을 불어넣어준 과일이다”고 전했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의 김지영 마케팅 부장은 “많은 분들이 제스프리 쌩쌩 챌린지에 참여하여 직접 체험한 놀라운 변화를 후기로 남겨주신 데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제스프리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 분들께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흔히 섭취하는 27종의 과일 중 영양성분의 농축도가 높은 과일 키위는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꽉 찬 영양으로 가족 모두의 쌩쌩한 활력을 위해 좋은 과일이다.


제스프리 그린키위는 비타민 C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을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몸매 및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며 ‘스킨’과 ‘다이어트’의 합성어인 ‘스키너트(skin+diet)’라는 신조어도 탄생시킨바 있다. 또한, 각종 단백질과 무기질까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하며 변비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