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스프리, 쌩쌩패밀리 챌린지

URL복사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는 6월부터 9월까지 총 4개월 동안 ‘2013 제스프리 쌩쌩패밀리 챌린지’를 진행한다.

 

제스프리 쌩쌩패밀리 챌린지는 14일(2주)동안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한 제스프리 키위를 하루 2개씩 섭취하게 하도록 해 소비자의 건강 증진 및 다이어트를 돕는 이벤트로, 2주마다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제스프리 키위를 구매한 뒤, 제품에 붙어있는 제스프리 라벨 14개를 모아 우편으로 보내면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2주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비롯해, 30만원 상당 상품권(5명), 영화티켓(50명), 기프티콘(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한 달에 한 번 선정되는 베스트 체험 후기자는 2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있고, 4개월 이벤트 기간을 결산해 선정되는 최종 우승자에게는 뉴질랜드 가족항공권(4인 기준)이 제공된다.

 

김지영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마케팅 부장은 “‘2013 제스프리 쌩쌩 챌린지’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과 영양을 겸비한 제스프리 키위를 통해 놀라운 건강의 변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온 가족이 몸도 마음도 더욱 쌩쌩해지고 뉴질랜드 여행의 행운까지 모두 잡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챌린지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제스프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동인비, 클렌징 라인 4종 선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엄선된 홍삼 성분을 담아 메이크업과 노폐물 제거는 물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새로운 클렌징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클렌징 라인은 천연 사포닌 세정 성분으로 부드럽지만 강력한 딥 클렌징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의 독자성분인 ‘진세노클리어쉴드™’는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환경에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주고, 피부 영양과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홍삼초’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동인비 클렌징 라인은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마이크로 클렌징 폼’,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 ‘소프트 필링 젤'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1차 세안 단계의 대표 제품인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은 6년근 프리미엄 홍삼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더해주고, 오일 하나로 미세먼지와 블랙헤드까지 클렌징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갖췄다. 2차 세안 단계의 ‘마이크로 클렌징 폼’은 사포닌 성분이 함유된 촘촘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모공과 피지, 초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케어하는 클렌저로, 당김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