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식 레스토랑 ‘한쿡’ 1호점 오픈

현대적 분위기 … Semi-Self이용 특징

CJ푸드빌(대표 이명우)이 야심있게 내놓은 한식 패밀리레스토랑 ‘한쿡’이 1호점을 탄생 시켰다.



지난 4일 약 250석 규모로 대치동에 오픈한 ‘한쿡’1호점은 자연, 건강, 전통을 테마로 하고있다. 또한 친환경 우리 농산물을 이용한 한정식 메뉴를 전통 가옥을 응용한 현대적인 분위기의 매장에서 Semi-Self로 이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한식에 익숙지 않은 어린이들을 위해 어린이 전용코너, 전통 소품 등을 이용한 다양한 볼 거리등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쾌적한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전통 한식을 맛볼 수 있다.
‘한쿡’의 메뉴는 한정식 바와 추가 메뉴로 구성이 된다.

한정식 바에는 영양밥, 흰밥 등의 밥류와 국류를 비롯해 친환경 농산물을 사용한 죽순회, 참나물 무침, 생국달래 등의 계절요리와 모듬 생 야채쌈, 닭가슴살 냉채 등의 야채요리, 방게젓, 청포묵, 산초짱아치 등의 팔도음식, 전복죽 등의 죽류, 해물전, 녹두전 등의 전류, 해물면볶음 등의 즉석요리등의 한끼 식사와 반찬을 비롯해 과일, 두텁떡, 화채 등 의 디저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추가메뉴는 불갈비구이, 떡갈비구이, 궁중갈비찜 등의 구이류에서부터 아귀찜, 옥돔구이, 갈치조림, 은대구조림 등의 해물류, 모시조개북어탕 등의 탕·찌개류 등으로 전통한정식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격대는 한정식 바는 19,000원, 점심은 15,500원이다.(추가메뉴는 3,500-7,500이며 초등학생은 9,000원, 미취학생은 6,000원에 이용가능)

이번 ‘한쿡’을 탄생시킨 외식전문기업 CJ 푸
드빌은 1994년 스카이락 논현점을 시작으로 현재 스테이크&샐러드 레스토랑 빕스, 테이크아웃 음식 전문 델쿠치나 등 3개의 멀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스카이락은 전국 각지에 53개의 매장을, 빕스는 14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해 총 78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어 외식 시장의 1위 브랜드로서 자리를 더욱 확고하게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