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버거킹,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기업 4년 연속 1위

표준협회 서비스품질기업 1위 선정

버거킹이 지난 5일 한국 능률협회 컨설팅에서 매년 실시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 우수기업 선정에서 패스트푸드점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한국 표준협회에서 기업들의 서비스 품질, 고객응대, 신뢰감 등을 평가하는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에도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버거킹은 직원들에 대한 철저한 서비스교육과 정당한 대우가 곧 고객만족과 직결된다는 믿음 하에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매장 아르바이트 직원을 포함한 모든 직원들에게 철저한 교육, 복지제도 등의 환경개선에 꾸준히
노력한 결과 타사와 차별화 되는 낮은 이직률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Cleanliness(청결하게), Affectionate(다정하게), Smile(미소를 지으며), Smile(미소를 지으며), Fast(빠르게), Accuracy(정확하게)란 ‘CASFA 캠페인’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주 이용고객이 1∼20대인 것을 고려해 음악, 스포츠, 자동차 등 3색 테마로 꾸며진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기하고 있다.

이외에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해 미국 NRS에서 실시하는 AFS과정을 이수하게 해 철저한 위생교육과 전 직원들에게 진한 화장, 각종 액세서리 등을 제한하는 표준 외모규정을 제정하여 개인위생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버거킹의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위한 꾸준한 노력으로 가장 맛있는 햄버거, 가장 즐거움과 친절한 서비스가 돋보이는 브랜드라는 인지를 어느 정도 얻었다고 생각한다"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서비스, 품질, 청결'의 기본이념에 충실하도록 전 직원들은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라고 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