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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살부터 100살까지 건강한 ‘백세 발효강황카레’ 출시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3세부터 백세까지 건강한 의미를 담은 '백세 발효강황카레'를 24일 출시했다.

 

백세 발효강황카레는 강황에 사과 농축액, 유산균을 넣고 발효해 풍미를 높인 제품으로 강황을 기존제품 대비 60.1% 늘렸다. 또 발효원료(강황분, 홍삼분)를 사용하여 건강기능성이 더욱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데미글라스 분말, 로스팅 양파분을 넣어 식감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내어 카레라이스는 물론 카레크림소스, 카레찹스테이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오뚜기는'백세 발효강황카레'출시에 맞추어 전국 주요매장에서 시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함소아 한의원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온라인 레시피 커뮤니티인 '맘앤톡(mom&talk)'과 이벤트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런칭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카레시장은 1300억원 규모로 오뚜기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가운데 CJ제일제당, 대상 등과 ‘카레전쟁’을 벌이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면서, 프리미엄급 카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발효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 인식을 반영해 '백세 발효강황카레'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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