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맛있게 먹고 해외문화 체험의 행운을 잡아라

도미노피자 등 유통업계 체험 이벤트 한창

최근 유통업계에서는 고객의 감성을 움직이고 고객과의 유대를 강화하는 문화체험 마케팅이 한창이다. 제품과 관련된 해외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나 올림픽 원정 응원 등 이색적인 재미를 부여하는 이벤트들로 평범한 일상에 지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31일까지 ‘도미노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펼친다. '도미노 버킷리스트'는 신제품 캐리비안 치킨 피자의 주요 토핑이자 영국 BBC라디오 선정 살아생전 꼭 맛봐야 할 음식인 '저크치킨'을 재미있게 활용한 이벤트. 죽기 전에 카리브해에서 저크치킨을 먹을 수 있는 확률을 알아보고, 더불어 실제로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까지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등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 상품권(동반 1인 포함), 그 외는 캐리비안 치킨 피자 무료 시식권(100명 추첨)을 증정한다.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는 유럽의 커피와 음식문화를 탐방할 수 있는 '유럽문화탐험대' 2기를 모집한다. 7월 10일부터 20일까지 이탈리아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탐방에 필요한 왕복항공권 및 숙박비용, 현지 경비 일체를 카페베네에서 지원한다. 신청접수는 이달 31일까지다.

 

세븐일레븐에서는 22일까지 행사 음료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런던올림픽을 직접 볼 수 있는 패키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코카콜라, 환타, 파워에이드 등 행사 음료 12종 구매한 후 영수증 행운번호를 세븐일레븐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이 밖에도 탐앤탐스 ‘5월의 프로포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