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여수엑스포 기념음료' 3종 출시

'핫식스' '칸타타 아이스 아메리카노·라떼' 한정판매



여수엑스포(세계박람회) 공식후원사인 롯데칠성음료가 여수엑스포를 기념하기 위해 수량한정 스페셜에디션 ‘핫식스’, ‘칸타타 아이스 아메리카노’, ‘칸타타 아이스 라떼’ 3종 360㎖ NB(New Bottle)캔 제품을 3월5일 선보인다. 

에너지음료 ‘핫식스’는 360㎖ 한 캔에 1400㎎의 타우린과 과라나 추출물, 홍삼 농축액, 가시오가피 농축액, 필수 아미노산 BCAA, 비타민B군 등이 함유돼 있다. ‘칸타타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약간의 단맛을 추가한 원두커피 맛과 청량감이 특징이며, ‘칸타타 아이스 라떼’는 국내산 1A등급 우유를 사용한 음료제품이다.

여수엑스포가 열리는 5~8월을 겨냥해 13만 상자만 한정으로 생산되는 스페셜에디션 3종에는 ‘2012 여수 세계박람회 로고’가 인쇄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뚜껑을 다시 닫아 내용물을 보관할 수 있는 알루미늄 재질의 NB(New Bottle)캔을 사용해 내용물의 보호성과 휴대의 편리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예상 소비자가격은 핫식스가 2300원, 칸타타 아이스 2종은 2500원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스페셜에디션 3종뿐 아니라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델몬트 주스, 칸타타, 레쓰비, 게토레이, 데일리C비타민워터 등 주요 제품에 여수세계박람회를 알리는 문구를 삽입할 예정이다. 또 TV CF와 지면광고 등에서도 여수세계박람회 개최를 알리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펼쳐 여수엑스포 성공을 지원할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작년 10월 ‘2012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엑스포 준비와 개최기간 중 조직위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 등 박람회 종사자 1만여명에게 필요한 음료를 지원하고 박람회장 내 음료를 공식 공급하기로 했다. 

여수엑스포는 대전엑스포에 이어 한국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세계박람회로 5월12일부터 8월12일까지 여수 신항 일대에서 열린다.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100개국과 5개 국제기구, 10개 기업 및 비정부기구(NGO), 16개 지자체가 참여하며 800만명의 국내외 관람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