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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농식품마케팅대학 입교식

"식품산업육성, 수출확대 이끌 정예인력 양성"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28일 경기도 수원시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aT 농식품마케팅대학’ 상반기 입교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aT 농식품유통교육원이 운영하는 ‘농식품마케팅대학’은 2004년에 개설하여 지난해까지 약 1500명의 유통 및 식품분야 전문인력을 배출했다. 

상반기 교육대상은 농산물마케팅전문가과정(17기), 외식산업글로벌리더과정(8기), 식품산업글로벌리더과정(7기), 농식품수출리더과정(4기), 농산물 CEO MBA과정(2기) 등에서 과정별로 35명씩이다. 이들은 4개월에 걸쳐 해당 분야의 전문이론, 실무, 현장학습 및 워크숍과 해외연수를 갖게 된다. 

윤장근 aT 농식품유통교육원장은 “내년부터 교육원이 국내 식품인력교육운영 총괄기관으로서 2017년까지 식품전문인력 10만명을 양성할 계획”이라며 “통혁신과 식품산업육성, 수출확대를 이끌 핵심인재를 양성하는데 모든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