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려은단, '쏠라씨' 모델로 걸그룹 '씨스타'

"맛있는 비타민과 건강한 씨스타 이미지 부합"



고려은단이 여성 4인조 걸그룹 ‘씨스타’와 비타민 브랜드 ‘쏠라씨’ 1년 전속모델 계약을 맺었다.

고려은단은 23일 최근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걸그룹 씨스타를 쏠라씨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씨스타는 쏠라씨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1년 동안 다양한 활동에 나서게 됐다. 

씨스타는 데뷔곡 ‘푸시푸시(Push push)’ 이래 그룹과 유닛 활동을 통해 ‘니까짓게’ ‘마이 보이(MA BOY)’ ‘소 쿨(SO COOL) 등을 히트시키면서 무서운 기세로 성장했다. 

씨스타 멤버들 가운데 보라는 KBS2TV 예능프로그램 ‘청춘불패2’에, 효린은 KBS2TV 드라마 ‘드림하이 시즌2’에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특히 씨스타는 지난 1월에 열린 MBC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그동안 건강하고 참신 발랄한 이미지가 트레이드마크로 자리 잡았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씨스타 특유의 발랄함과 친숙한 이미지가 젊은 세대들의 다양한 취향과 기호를 만족시키는 쏠라씨를 표현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무설탕, 무방부제, 천연색소를 사용한 쏠라씨는 1정당 220㎎의 비타민C를 함유한 제품으로, 맛있는 캔디처럼 먹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쏠라씨는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 DSM사에서 제조품질관리기준(GMP),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유럽품질적합인증(CEP), 국제표준화기구(ISO) 식품안전경영시스템 등에 따라 생산된 영국산 비타민C로 만든 제품에만 부착할 수 있는 퀄리씨(Quali-C) 인증을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