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행복을 나누는 핑크카' 캠페인

3월5일까지 페이스북서 아이들 꿈 응원 사연 접수



아이스크림전문점 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2012 행복을 나누는 핑크카 캠페인’을 펼친다. 

배스킨라빈스는 22일 배스킨라빈스 페이스북 내에 ‘핑크카’ 탭을 열고 22일부터 3월5일까지 핑크카 출동을 원하는 고객들의 사연 신청을 받는다고 전했다. 

‘핑크카’는 아이스크림으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행복 나눔을 실천하는 배스킨라빈스의 콘셉트 차량이다.

‘행복을 나누는 핑크카’는 페이스북으로 사연을 신청 받아 핑크카와 배스킨라빈스 임직원들이 방문해 아이스크림 파티를 열어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연중 캠페인이다. 

사연은 페이스북 좋아요 수와 ‘배스킨라빈스 31 사연 선정단’의 2차 심사를 통해 아이스크림을 접하기 힘들거나 문화적으로 소외된 지역을 우선으로 선정하게 된다.

신청을 원하면 배스킨라빈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baskinrobbins.kr) 내 핑크카 탭에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SNS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핑크카가 고객의 나눔 활동을 지원한다는 취지에서 페이스북 탭을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들의 행복과 건강한 미래를 위해 2010년부터 ‘핑크카’와 함께 아이스크림으로 행복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며 작년에는 가맹점주 사연 응모를 통한 기부 후원 활동을 통해 강원 영월, 충북 청원 등의 학교와 복지관을 방문해 아이스크림 파티를 열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