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리아, 비타민과 함께 하는 ‘뷰티썸머파티’

8월 한달 간 주요 제품 구입 시 ‘비타민 C’ 제품 증정

롯데리아는 8월을 맞이해 다양한 증정 행사 및 할인 행사와 함께, 망고 쉐이크 등 색다른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막바지 여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8월 한달 간은 ‘비타민 C와 함께하는 뷰티썸머파티’라는 제목으로 불고기버거세트·새우버거세트·리브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타민 C 제품인 ‘C박스’와 ‘실비아’ 중 하나를 증정, ‘지치기 쉬운 여름철, 활력을 찾자’라는 의미로 고객에게 제공된다.

또 크랩버거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크랩버거는 2천600원에서 1천700원으로, 치즈스틱은 1천200원에서 800원으로 각각 할인된다.

8월 1일에는 닭 안심살로 만든 치킨휠레를 새로 출시한다.

롯데리아의 치킨휠레는 기존 치킨텐더를 개선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담백한 치킨 안심살을 사용해서 속은 더욱 부드럽고 겉은 빵가루의 거친 질감을 살려 더욱 바삭바삭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식물성 기름으로 튀겨내어 맛이 더욱 깔끔하다.

치킨휠레는 4조각을 한 세트로 3천100원에 판매되며 스위트앤사워, 허니머스타드의 두가지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업계 최초로 망고 쉐이크와 요구르트 쉐이크가 출시된다.

망고 쉐이크는 최근 신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은 열대과일 망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요구르트 쉐이크는 요구르트에 포도시럽을 첨가해 한층 색다르고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각각 1천300원에 판매된다.

한편 어린이세트를 구매하면 ‘게으른 고양이 딩가’의 캐릭터 인형 4종 중 하나를 골라 가질 수 있다.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바 있는 ‘게으른 고양이 딩가’는 2001년 대한민국 영상만화 대상 캐릭터-디자인 부문의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