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HC치킨, 우리 쌀 시리즈 신제품 '우쌀윙'출시

깨끗한 치킨 BHC(대표 우길제)는 닭 날개에 우리 쌀의 고소한 맛으로 매력을 더한 우쌀윙(우리 쌀로 만든 윙스)을 출시했다.

 
‘우쌀윙’은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소비자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는 우쌀순(우리 쌀로 만든 순살 치킨)의 다음으로 나온 신제품이다.


우쌀윙은 콜라겐이 풍부한 닭날개에 우리 쌀가루를 입혀서 고소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의 최고의 윙제품으로서 맛과 건강 두가지를 고려했다.

 
BHC 치킨에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을 한다. 신제품을 출시한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우쌀윙”을 주문하시는 고객분께 시중가 2000원 상당의 미니 콜팝을 무료로 증정한다.

 
BHC 관계자는“앞서 출시된 우쌀순에 대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져 또 다른 버전의 우리 쌀 시리즈인 우쌀윙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경쟁력있는 우리 쌀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BHC는 우쌀윙을 출시하면서 서로 닮은 듯 다른 두 치킨이 서로 어우러져 결혼을 한다는 재미있는 컨셉의 스토리마케팅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BHC의 전속모델인 인기 아이돌그룹 2AM의 슬옹이 신랑 우쌀윙 역할을 맡고 조권은 청순가련의 신부 우쌀순 역할을 맡았다. 둘 다 우리 쌀의 고소한 맛과 담백함, 바삭 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것이 이 독특한 부부의 특징으로 표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