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울시, 한강공원 카페ㆍ식당별 대표 메뉴 소개

서울시는 21일 겨울에 한강에서 경치를 즐기며 따뜻하게 식사나 군것질을 하고 차를 마실 수 있는 식당과 카페, 매점을 소개했다.

한남대교 레인보우와 동작대교 구름ㆍ노을카페, 한강대교 리오ㆍ노들카페, 양화대교 아리따움 양화ㆍ선유 등 한강 다리에 있는 카페에서 식사와 음료, 주류를 판매한다.

특히 레인보우는 한남대교 아래 자전거 거치대가 있어서 자전거 이용객들에게 인기가 좋고, 독특한 막걸리 칵테일을 찾는 연인이 많다.

구름카페는 남산, 북한산 등을 조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고 크고 맛있는 수제 돈가스가 유명하다.

노을카페는 떡갈비 스테이크, 녹차 돈가스, 시푸드 또띠아 피자 등 메뉴가 다양하고, 리오ㆍ노들카페에서는 와인 할인 행사가 열리고 있다.

아리따움은 공정무역 원두로 만든 유기농 커피와 블루베리 크림치즈 요거트, 생초컬릿, 밀가루가 들어있지 않은 리얼 브라우니, 당귀 등 약재를 다린 상쾌차, 몸을 가볍게 하는 원기차 등을 판매한다.

또 한강공원에는 여의도 4곳, 뚝섬 3곳 등 매점 29곳이 운영되고 있어 추운 날씨에 한강공원을 찾았다가 컵라면과 어묵, 캔커피, 유자차 등을 먹으며 몸을 녹일 수 있다.

뚝섬 전망문화콤플렉스의 한식당에서는 비빔밥과 떡만두국, 우동, 갈비탕 등을 판매한다.

마포대교 남단 물빛광장 뒤에 있는 빛의카페는 겨울철 한강을 보기 좋은 위치에 있고 커피뿐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피자, 머핀 등도 갖춰져있다.

50∼60석 이상 좌석이 마련돼있고 자정까지 영업하므로 단체 모임도 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