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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맥주, ‘맥스 파워 썸머 페스티벌’ 진행

하이트맥주가 국내 유일의 100% 보리맥주 맥스(Max)를 앞세워 피서객들의 즐거움과 편의를 도모하며 성수기 여름사냥에 나선다.

하이트맥주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동.서.남해안의 가장 대표적인 해수욕장을 찾은 피서객을 대상으로 ‘맛있는 맥주, 맥스(Max)’의 대대적인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Branded Entertainment)’활동을 펼친다.

‘맥스 파워 썸머 페스티벌’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맥주 시장에서 유례가 없는 가파른 성장세를 지속하며 하이트(Hite)에 이어 국내 맥주시장의 차세대 간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맥스에 대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

오는 21일부터 대천해수욕장을 시작으로 해운대?.경포대 등에서 피서객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소비자 편의를 도모하는 활동으로 맥스의 호감도 및 선호도를 극대화해 여름 성수기 맥주시장을 점령하겠다는 전략이다.

피서객들에게 맥스와 함께 잊지 못할 즐거움을 제공해 주기 위해 ‘맥스 어드벤처 풀’, ‘맥스 퍼핏 퍼레이드’ 등의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한다.

특히 해운대에는 워터파크에서나 볼 수 있는 초대형 물놀이시설인 ‘Max 어드벤처 풀’을 설치해 피서객들에게 5m 상단의 높이에서 맥스캔 모형의 물통이 쏟아내는 짜릿한 물벼락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수욕장을 찾은 소비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시설도 준비한다. 피서객들의 소지품 보관을 위해 해수욕장 인근에 ‘Max 서프라이즈 캐비닛’을 설치해 하루 동안 사물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피서지와 피서객들의 높아진 수준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소비자 편의도모 활동으로 맥주 맛의 새로운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맥스의 소비자 호감도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맥스 파워 썸머 페스티벌’은 오는 21일 대천해수욕장에서의 4일간의 행사를 시작으로 26일부터 30일까지는 해운대, 8월 1일부터 4일까지는 경포대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