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태음료 추석선물세트 출시


해태음료의 추석 선물세트는 기존의 실속형 주스 선물세트의 다양화에 비중을 두어 선택 폭을 넓다.

명절을 맞아 가까운 친척이나 이웃에게 비용 부담 없이 가벼운 선물을 하고 싶을 때 가장 손쉽게 찾는 것이 음료 선물 세트이다.

이에 해태음료는 1만원 안팎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남녀노소에 관계없이 받는 사람이 누구든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살린 실속형 선물세트와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에 웰빙 지향적 최근 트렌드에 맞춰 건강 및 프리미엄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전통적으로 사랑 받아 온 음료 선물 세트는 유리병에 담겨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썬키스트 프리미엄 훼미리 오렌지 주스’와 같은100% 오렌지 주스들이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오렌지 주스, 감귤 주스, 사과 주스, 매실 음료, 레몬에이드 등 가정에서 즐겨 마시는 다양한 음료 1.5리터 페트 제품들로 구성한 선물 세트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7000원 ~ 1만2000원 선의 저렴한 가격대에 주스 선물세트는 ‘과일촌 100오렌지’,’과일촌 100 포도’ 등의 제품을 중심으로 요즘 인기 있는 ‘과일촌 제주감귤’,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썬키스트 머스캣’, ‘참매실’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구성된 '해태음료 종합 선물세트', '과일촌 선물세트' 그리고 '프리미엄 선물세트' 등이 여전히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태음료는 올해는 30년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훼미리 주스를 새 단장해 주력선물세트로 내놓았다.

장수 브랜드 ‘썬키스트 훼미리 주스’는 76년에 출시된 이래 지금껏 주스 본연의 맛을 전하기 위해 설탕, 과당 등 천연 감미료조차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오랜 세월 ‘진짜 주스의 맛’으로 평가 받아 온 훼미리 주스가 한 층 더 맛이 좋아지고 한 층 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썬키스트 훼미리 100% 오렌지 주스’로 보다 젊어진 것.

'썬키스트 훼미리 100% 오렌지 주스 선물세트'는 1.5L PET제품 3입에 1만원대로 설탕, 착향료, 색소 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오렌지로만 만든 건강 주스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더욱 좋다.

여기에 프리미엄급 선물세트로는 '썬키스트 유기농 주스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해태음료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소비 트렌드에 맞춰 건강에 좋은 고급 한약재로 만든 건강음료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명절 시즌마다 고급 건강 음료로 각광을 받으며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해 내는 '궁비 선물세트'. 기존 '궁비 6년근 홍삼', '궁비 산삼 배양근'에 올해 첫 선을 보인 '궁비 상황버섯'까지 더해 더욱 풍성해졌다.

이 제품들은 고급 한약재를 사용한 진한 한방 음료인데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 값을 다하는 선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 세트에는 120ml병 제품 10개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할인점, 백화점 등 판매처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나 3만3000원 안팎에 판매되고 있다.

올해는 또 8000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에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몸에 좋은 건강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이 선물 세트는 수삼, 칡, 복분자 등 몸에 좋은 원료를 선별해 만든 것으로 기존 ‘몸에 좋은 열정적 저녁 복분자’, ‘몸에 좋은 속편한 아침 꿀물’, ‘몸에 좋은 활력 오후 홍삼’ 등에 지난 05월 선보인 지친 아침 활력을 더해 줄 ‘몸에 좋은 활기찬 아침 수삼’과 06월 선보인 ‘몸에 좋은 편안한 오전 칡’까지 더했다.

특히 ‘몸에 좋은 활기찬 아침 수삼’은 수분을 가득 머금고 있는 수확한 삼을 말리지 않은 자연 그 상태인 ‘수삼’을 직접 갈아 넣어‘수삼’의 씹히는 맛까지 느낄 수 있어 더욱 맛이 좋다.

또한 숙취해소에 좋다는 칡과 헛깨나무를 원료로 한 신제품 ‘몸에 좋은 편안한 오전 칡’도 30~40대에게 반응이 좋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