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웅진식품 ‘장쾌삼’ 선물세트 출시

이번 추석에는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선물세트 품목으로 홍삼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보인다.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홍삼의 영양을 더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웅진식품이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발효홍삼 브랜드 ‘장쾌삼’ 선물세트를 내세워 추석 선물세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장쾌삼’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발효시킨 발효홍삼 제품들로 구성된 브랜드이다. 사포닌 분해능력의 개인차에 관계없이 체내 흡수가 가능한 발효홍삼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담아냈다.

‘장쾌삼 발효홍삼이 들어있는 홍삼뿌리’는 6년근 홍삼 전근을 발효시켜 홍삼 성분의 효과와 흡수율을 최대로 높인 제품이다.

홍삼 한 뿌리의 영양에 발효 홍삼 성분을 더해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30년 이상의 인홍삼 가공기술로 홍삼을 초미세화 분말로 갈아 넣어 목 넘김이 부드럽기 때문에 홍삼음료를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본 제품은 올해 추석을 겨냥해 출시됐다.

‘장쾌삼 발효홍삼 진액’은 사포닌 흡수율이 최고로 높은 6년근 발효홍삼을 30ml 파우치 용기에 담아 휴대하기 편리하고 간편하게 음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고급스런 포장으로 품격을 더해 귀한 선물로 좋다. 파우치 30ml 30포 / 7만1000원

‘장쾌삼 발효홍삼 력(力)’은 1회 음용 시 좋은 85ml의 용량으로 발효홍삼을 담았고 손잡이가 달린 포장 박스를 사용하여 선물세트로서의 가치를 높였다. 85ml 10병 / 3만5000원

‘장쾌삼 발효홍삼 원(元)모둠 2호’ 는 엄선한 6년근 국산홍삼 전근을 발효시켜 700ml에 담아낸 제품이다.

여기에 국내산 산삼배양근과 홍삼이 함유된 ‘산삼배양근’ 50ml와 국내산 벌꿀까지 함께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발효홍삼 원 700ml병, 산삼배양근50ml병*2개, 웅진벌꿀600g / 3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