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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계열사 부첼라, 매장 추가 오픈


매일유업은 계열회사 부첼라(Buccella)가 최근 청담동과 삼청동 2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부첼라는 지난 7월 매일유업이 지분 50%를 보유해 계열로 추가한 이후 신사동, 여의도, 도곡동 등 총 5개 매장을 보유하게 됐다.

부첼라는 라틴어로 ‘남에게 베풀기 위한 소박한 빵’이라는 뜻으로, french style의 음식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서 먹을 수 있게 하려는 의미가 담겨있다.

부첼라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자체개발한 치아바타라는 빵을 유럽식소스와 신선한 재료로 함께 만들어 ‘요리의 개념’을 도입한 샌드위치 전문점으로 신사동 가로수길의 브런치 명소로 유명하다.

부첼라 김한민 대표이사는 “맛있는 음식 자체를 즐길 수 있는 감성적인 문화적 코드로 풍부한 샌드위치와 베이커리의 ‘부첼라’로 키워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부첼라의 빵과 케이크, 타르트를 비롯한 모든 메뉴는 자체 생산되고 있으며 샌드위치의 경우 매장에서 직접 빵을 굽고 주문 후 바로 만들어지는 슬로우 푸드(slow food)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