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여의도점 리뉴얼 오픈

CJ푸드빌(www.foodvill.com)이 운영하는 정통 유럽풍 케익 & 샌드위치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15일 여의도점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 했다.

여의도점은 지난 9월부터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투썸플레이스의 가맹점 모델 매장으로 새단장 됐다. 따라서 인테리어, 운영시스템에 걸쳐 기존 직영 매장과는 달라진 모습을 적용한 신규 가맹점 매장의 특징을 갖췄다.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투썸 여의도점은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매장 내부를 더욱 고급스럽게 리뉴얼했다.

특히 넓은 에스프레소 바와 크리스탈 케익쇼케이스는 매장 분위기를 더욱 고급스럽게 꾸몄으며, 90평의 넓은 규모에 다양한 스타일의 소파와 의자, 테이블을 여유 있게 배치해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투썸 여의도점은 오는 30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에게 투썸 커피에 에스프레소 샷 추가, 시럽 추가, 휘핑크림 추가, 사이즈 업그레이드 중 한가지를 선택 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투썸사업부 이상철 이사는 “투썸 여의도점은 오픈 당일 시간당 최고 300잔의 커피가 판매되는 등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며 “높아진 고객의 눈높이를 반영해 투썸플레이스에서 새롭게 리뉴얼한 여의도점은 앞으로 투썸 가맹점의 모델 매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