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강.맛.가격 3가지 모두 챙기세요

오므토 토마토에서 가을철 여심을 사로잡을 신메뉴를 출시했다.

퓨전 오므라이스 전문 레스토랑 오므토 토마토(대표 신희호)는 건강과 맛, 가격, 3박자를 고루 갖춘 ‘SMART Lady’s Omurice 6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SMART Lady’s Omurice’에서 ‘SMART’는 단호박(Sweet pumpkin), 버섯(Mushroom), 아보카도(Avocado), 로즈마리(Rosemary), 토마토(Tomato)의 앞 글자를 딴 것으로 주 고객인 여대생과 직장 여성을 겨냥해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은 웰빙 식재료를 사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로즈마리로 만든 허브밥을 오므라이스의 기본으로 해 깊어가는 가을 날 여성의 입맛을 한층 더 동울 것으로 예상된다.

‘SMART 오므라이스 6종’은 ▲두툼한 쇠고기와 버섯 토핑에 매콤소스를 곁들인 ‘매콤버섯&비프’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담백한 닭가슴살과 커리를 넣은 치킨커리퀘사디아를 토핑한 ‘치킨퀘사디아’ ▲몸에 좋은 아보카도와 쇠고기, 단호박 토핑을 하고 토마토양파소스를 곁들인 ‘아보카도&비프스테이크’ ▲치즈, 고구마로 속을 채운 토핑과 칠리토마토소스로 조리된 ‘치즈&고구마로띠’ ▲단호박샐러드에 통째로 삶은 브로컬리를 넣고 크림소스로 맛을 낸 ‘브로콜리&단호박볼’ ▲야채와 치킨 믹스를 또띠아에 넣고 구워 만든 토핑에 칠리토마토소스 곁들인 ‘토마토&치킨브리또’으로 구성됐다.

오므토 토마토 마케팅팀 이혁제 이사는 “올 상반기에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식재료를 엄선해 만든 최상의 메뉴들”이라며 “불황기에도 현명하게 소비를 할 줄 아는 여성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로 알차게 구성하였으며 특히 여성들이 좋아하는 매콤한 소스와 크림소스를 가미해 트렌디한 2030 여성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므토 토마토는 신메뉴 츨시를 기념해 ‘SMART 오므라이스 6종’을 선택한 고객에게 7번째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스마트레이디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오는 19일부터 오는 12월 14일이며 7번째 무료 메뉴는 ‘단호박고구마’ ‘모듬버섯’ ‘날치알밥’ ‘매콤버섯&비프’ 중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