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션스타, 씨푸드 & 딤섬 뷔페 레스토랑으로 변신

씨푸드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큰 인기를 얻어온 ‘오션스타’가 국내 최초 ‘씨푸드 & 딤섬 뷔페 레스토랑’으로 새롭게 변신한다.

오션스타는 국내 경쟁사와 해외 유명 뷔페의 메뉴를 꼼꼼하게 분석해 새로운 메뉴를 개발했으며 신선하고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고급 레스토랑의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감동을 이끌어낸다는 전략이다.

오션스타는 이를 위해 ‘담백함과 신선함이 살아 있는 씨푸드 & 딤섬 뷔페 레스토랑’을 새로운 오션스타의 컨셉으로 잡고 특히 딤섬바 메뉴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에 따라 오션스타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주재료로 한 130여 가지의 씨푸드 메뉴는 물론 중국 요리사가 직접 만드는 다양한 정통 광동식 딤섬까지 맛볼 수 있다.

오션스타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특화 코너에서는 중국 본토에서 초빙한 유능한 요리사들이 직접 만들어내는 맛깔스러운 딤섬을 비롯해 대나무 대통 영양밥, 리조또, 라멘, 허브 보리 비빔밥 등 기존 씨푸드 레스토랑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일산점은 놀이방 리뉴얼과 어린이 샐러드바 구성 다양화를 통해 키즈맘 고객을 확보, 돌잔치 등을 적극 유치할 계획이다. 명동점은 여행사 제휴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특성을 바탕으로 안테나샵으로 활용할 전략을 세우는 등 각 매장마다 지역적 상황에 맞는 경영전략을 수립한 상태다.

새로운 오션스타의 오픈을 기념해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모든 방문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오션스타 멤버십 카드를 발급해 줄 계획이다.

또한 22일부터 30일까지는 캘리포니아산 고급 와인을 50% 할인해주는 와인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