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방건식전문점 허준본가 '숍인숍' 연다

한방건강식품 프랜차이즈 허준본가(대표 김선호)가 가맹점 모집과 함께 숍인숍 사업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마다 10~20%씩 급성장하고 있는 건강식품 시장에서 허준본가 숍인숍 사업은 창업을 망설이는 초보 창업자나 무점포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사람 등 예비 창업자들에게 인기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점포 소자본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부업, 투잡을 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허준본가 숍인숍 사업에 투자할 수 있으며 병.의원, 약국, 휘트니스센터, 대형마트 등 건강 관련 사업장이나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곳이면 사업이 가능하다고 허준본가 측은 설명했다.
 
허준본가 숍인숍 창업의 특징은 투자자가 직접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장소 제공자가 운영해 판매수익을 분배하는 시스템으로 투잡스를 원하는 직장인이나, 부업을 원하는 주부 등에게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다.
 
허준본가 숍인숍에서 판매될 상품은 ‘발효홍삼정’, ‘흑삼정’ 등의 농축액제품과 ‘흑마늘감식초’,’발효더덕진액’ 등의 진액제품, ‘산삼한뿌리’,’흑도라지 농축골드’,’동충하초 농축골드’ 등의 앰풀제품, 한의원의 ‘경옥고’를 식품화한 ‘경옥보원’, ‘흑마늘마환’등 다양한 한방제품들이다.

한편, 허준본가는 지난 해 10월 브랜드 론칭 4개월 만에 30개의 매장을 입점시키고 현재 6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한방건강식품 프랜차이즈 업체로, 자체 개발한 30여 종의 완제품과 특허출원한 흑삼과 흑마늘, 흑도라지 등을 흡수가 가장 잘되는 달임방식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