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가 ‘0원의 창업, 희망 프로젝트’ 설명회

홍합요리 전문점 홍가는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홍가 홍대점에서 예약자 100명을 대상으로 ‘0원의 창업, 희망 창업 프로젝트’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 참가 희망자는 홍가 홈페이지(www.hongga.co.kr) 또는 전화로 예약 신청한 후 참가하면 된다.

1일부터 31일까지 각각 1억 원 상당의 매장 4곳(서울 시내)의 주인을 찾는 ‘0원의 창업, 희망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20대 이상이면 2인 1팀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2주간의 매장 체험 평가를 통해 선발되면 일체의 비용 없이 창업이 가능하다.

신청 자격요건은 학력, 성별, 신용도에 관계없이 대한민국 20세 이상이면 2인 1팀으로 구성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소정의 양식을 다운받아 직접 작성 후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 고객게시판으로 업로드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홍가의 홈페이지에서 ‘홍가 0원 창업 희망 프로젝트 점주선발’ 에 대한 자세한 일정, 절차, 신청 및 접수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1차 서류 접수 지원자 중 엄선해 선정된 지원자를 대상으로 2차 면접 진행 후 면접에 합격된 4팀이 2주간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홍가 직영점에서 실전 체험을 하게 된다.

창업의 필요성과 각오와 의지, 2인 1팀의 파트너쉽, 실전 체험의 교육 평가 등을 통해 11월 말과 12월 말에 최종선발이 있으며 평가 결과에 따라 우선 순위로 서울 지역에 4곳에 매장을 오픈 한다.

홍가는 국내 최초·유일의 홍합요리 전문 주점으로 현재 홍대점, 영등포점, 돈암점, 9월 초에 문을 연 부평점까지 4개의 매장이 있다.

홍가F&B 김민경 팀장은 “프로젝트는 본사와 점주 모두 안정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창업 프로젝트로서 1차 진행결과에 따라 향후 2차 프로젝트도 진행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