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콜드스톤, 가을 맞아 신 음료 3종 출시

차가운 돌판 위에 비벼주는 아이스크림 ‘콜드스톤 크리머리’가 가을을 맞아 따뜻한 음료 3가지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쌀쌀해진 가을에 몸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계절 음료로 콜드스톤이 선보인 메뉴는 ‘얼그레이 플라워’, ‘그린티 라떼’, ‘핫 초콜릿’ 등 3종.

‘얼그레이 플라워’는 남인도산 홍차와 부드러운 키문 홍차를 베이스로 한 홍차에 꽃과 허브가 어우러져 상큼한 맛과 향긋한 향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음료이다.

‘그린티 라떼’는 천연감미료인 그라뉴토와 혼합한 말차(가루녹차)를 따뜻한 우유에 섞어 부드럽고 감미로운 맛을 선사하며, 진한 다크초콜렛 시럽을 따뜻한 우유에 녹여낸 후 휘핑크림을 풍부하게 올린 ‘핫 초콜릿’은 기분 좋은 달콤함을 제공한다.

가격은 ‘얼그레이 플라워’와 ‘핫 초콜릿’은 3000원, ‘그린티 라떼’는 3500원이다.

콜드스톤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따뜻한 커피나 티와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Autumn Pairing 이벤트를 실시한다.

Autumn Pairing 이벤트는 콜드스톤 오리지날 아이스크림 Love It 사이즈와 고객이 원하는 콜드스톤의 따뜻한 커피 또는 티를 6500원 균일가로 즐길 수 있는 가을 특별 프로모션.

이에 따라 고객은 최대 1800원을 할인 받아 부담 없는 가격에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따뜻한 음료의 절묘한 조화를 만끽할 수 있다. Autumn Pairing 이벤트는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