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올해의 브랜드대상 4년 연속 수상

파리바게뜨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선정하는 ‘2008 올해의 브랜드 대상’ 베이커리 부문에서 4년연속 수상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7월말부터 8월 12일까지 인터넷, 관제엽서, ARS시스템 등을 통해 제품, 서비스, 디자인, 가격, 경영정책 등 고객만족 요인에 대한 조사를 바탕으로 총 150만 건의 소비자 투표에 베이커리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파리바게뜨 마케팅 관계자는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고객만족을 최대의 가치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추진해 온 것이 한 차원 높은 브랜드 가치를 형성하고, 애정과 신뢰를 얻게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올해 들어 ‘올해의 브랜드대상’ 이외에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하는 ‘K-BPI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8년 연속 수상을 비롯해 '퍼스트 브랜드 대상' 및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에 각각 3년 연속 선정됐으며, 한국표준협회가 선정하는 'KS-WCI 소비자 웰빙지수'에서도 1위에 오른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