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선정하는 ‘2008 올해의 브랜드 대상’ 베이커리 부문에서 4년연속 수상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7월말부터 8월 12일까지 인터넷, 관제엽서, ARS시스템 등을 통해 제품, 서비스, 디자인, 가격, 경영정책 등 고객만족 요인에 대한 조사를 바탕으로 총 150만 건의 소비자 투표에 베이커리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파리바게뜨 마케팅 관계자는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고객만족을 최대의 가치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추진해 온 것이 한 차원 높은 브랜드 가치를 형성하고, 애정과 신뢰를 얻게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올해 들어 ‘올해의 브랜드대상’ 이외에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하는 ‘K-BPI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8년 연속 수상을 비롯해 '퍼스트 브랜드 대상' 및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에 각각 3년 연속 선정됐으며, 한국표준협회가 선정하는 'KS-WCI 소비자 웰빙지수'에서도 1위에 오른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