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김연아 선수가 직접 고른 ‘김연아빵’ 출시

뚜레쥬르가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트 선수인 김연아 선수를 후원하기 위해 ‘김연아빵’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김연아 선수는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이 ‘빵’일 정도로 빵을 좋아하는 빵매니아로 알려져 있다.
뚜레쥬르는 김연아 선수를 후원하기 위해 빵을 유난히 좋아하는 김연아 선수를 위해 특별히 ‘김연아빵’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김연아빵’은 다양한 후보 빵 중에서 김연아 선수가 직접 본인의 입맛에 딱 맞는 두 가지 빵을 선택해 출시한 것으로 제품명도 김연아 선수의 이름을 따서 넣었다.

뚜레쥬르는 추후 연아빵 판매 금액의 일부를 공익사업에 기증하는 등 김연아 선수와 함께 다양한 공익 활동도 진행 할 예정이다.

‘연아의 우리밀 고구마크림빵’은 토종 밀로 만든 밀가루를 사용한 우리밀과 식이섬유가 함유돼 고소하고 쫄깃한식감을 선보이는 웰빙빵이다.

‘연아의 카야 번’은 싱가포르 전통 잼인 카야잼을 넣어 부드러움을 한층 더 살렸다.

뚜레쥬르는 ‘김연아빵’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피겨 스케이트의 희망인 김연아 선수를 후원하기 위해 ‘김연아빵’을 출시했다”며 “뚜레쥬르는 빵을 좋아하는 김연아 선수와 함께 ‘김연아빵’을 활용한 다양한 공익 활동을 전개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