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소비자 품질 제과점 부문 1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2008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제과점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우리나라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하여 공동 개발한 것으로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통해 서비스 산업 전반의 품질수준을 나타내는 종합지표로 쓰이고 있다.

이번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뚜레쥬르는 매일 매장에서 갓 구운 신선한 빵을 그날 바로 선보이며 고객 입맛을 사로잡은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가 2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제과점 부문 1위를 차지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뚜레쥬르는 차별화된 제품과 고객 서비스로 국내 최고 베이커리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