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치킨 카페, 대규모 창업대전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그룹 제너시스BBQ가 새로운 형태의 BBQ치킨 카페 가맹 희망자들을 위해 오는 29일 서울을 시작으로 10월 1일 대구, 2일 부산, 8일 대전, 9일 광주 등 전국 5대 도시에서 대규모 창업대전을 연다.

제너시스BBQ가 지난해부터 선보이고 있는 ‘BBQ치킨 카페’는 기존의 배달중심의 BBQ 매장에서 벗어나 내점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존 치킨류 외에 샌드위치와 버거류, 샐러드류, 다양한 음료류를 메뉴에 추가해 주타겟 고객인 주부와 청소년들이 삼삼오오 모여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동네 문화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를 위해 8~10평 위주였던 BBQ 매장은 15~20평 이상의 대형 매장으로 확대되며, 눈에 잘 띄는 동네 중심 상권으로 나올 계획이다.

BBQ는 이미 200여 개 가맹점을 BBQ치킨 카페로 변경했으며, 2010년까지 BBQ의 1850개 모든 가맹점을 BBQ치킨 카페로 변경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한 하계행복점, 분당서현점 등 BBQ치킨 카페로 변신한 대부분의 매장들은 일평균 150만원의 매출을 올려 한 달 영업이익 1200만 원을 기록하는 등 2배 이상의 놀라운 매출 신장을 보이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이번 창업대전에는 기존 BBQ 가맹점 사장은 물론 ‘BBQ치킨 카페’ 운영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참석 가능하다.

창업대전은 BBQ치킨 카페의 개념, 투자수익성, 사업성공요소, 성공사례 제시 등의 창업설명회와 1:1 개인 창업 컨설팅으로 진행된다. 창업대전 참가 희망자는 전화(080-383-9000)로 사전 예약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