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심서 즐기는 이탈리아의 향기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 이탈리안 홈메이드 스타일의 뷔페 레스토랑인 제시카 키친이 '제시카의 이탈리아 맛 기행'의 세 번째 테마인 ‘베네치아 특선’을 마련하고 이탈리아의 향기를 담은 신 메뉴를 출시했다.

'제시카의 이탈리아 맛 기행'은 반기별로 이탈리아 유명지역의 고유 음식을 테마로 삼아 새로운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세 번째 테마 도시인 베네치아는 이탈리아 북동부 지방에 위치해 있으며 ‘물의 도시’라는 수식어답게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해산물을 만날 수 있어 이를 이용한 파스타, 리조또 등이 유명하다.

카프리, 토리노에 이어 세번째로 펼쳐지는 베네치아 특선은 이러한 베네치아 지역의 특징을 잘 살린 해산물 메뉴를 포함해 총 18가지의 새로운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백 참치를 흑임자로 로스팅 한 후 발사믹 소스로 풍미를 더한 ‘참치 타르트’나 신선한 흑돔을 그릴에 구워 감칠맛을 더한 ‘흑돔 구이’ 제철을 맞은 왕새우를 그릴에 구운 ‘왕새우 구이’등은 한국 사람의 입맛에도 잘 맞는다.

또한 영양과 위생을 고려한 이탈리아 정통 아이스크림인 젤라또를 추가, 매달 8종류의 젤라또가 번갈아 제공된다.

제시카 키친의 메뉴 개발 담당 전삼수 대리는 "다양한 해산물 메뉴와 정통 이탈리아 아이스크림인 젤라또를 맛 볼 수 있는 베네치아 특선으로 고객들에게 건강과 맛을 동시에 선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신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