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FC, 2배 더 깊은 맛 ‘더블치즈 징거버거’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가을을 맞이하여 진한 치즈 맛이 일품인 ‘더블치즈 징거버거’를 출시했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찍GO, 올리GO, 받GO’ 이벤트를 오는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

KFC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징거버거’에 슬라이스 치즈와 액상 치즈를 더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인 ‘더블치즈 징거버거’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하여 디카나 폰카를 활용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이 KFC와 관련된 사진을 직접 찍어 홈페이지에 응모할 수 있는 ‘찍GO, 올리GO, 받GO’ 이벤트를 진행한다.

‘찍GO, 올리GO, 받GO!’ 이벤트 참여 방법은 KFC의 대표버거인 ‘징거버거’, ‘더블치즈 징거버거’, ‘쉬림프 징거버거’와 함께 찍은 사진이나 KFC 매장 혹은 KFC의 상징물과 함께 찍은 본인 사진을 KFC 홈페이지에 직접 업로드를 하면 된다.

KFC 마케팅 팀장은 “과거에 진행했던 사진 이벤트에도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해 재미있는 사진들을 응모 받았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KFC를 방문해 사진을 찍는 즐거움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신제품 ‘더블치즈 징거버거’의 인지도 제고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