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프랜차이즈 매장 모집 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정통 유럽풍 케익 & 샌드위치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직영으로만 운영하던 매장을 9월부터 프랜차이즈로 확대 전개하며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커피뿐 아니라 각종 음료와 케익, 샌드위치 등 150여 종의 다양하고 독특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정통 유러피안 스타일 카페. 최상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커피와 케익, 그리고 고급스럽고 편안한 매장 분위기로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스위스 H&B사에서 딥로스팅한 최상급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하는 ‘투썸플레이스’는 매장에 상주하는 커피 마스터가 직접 커피를 만들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최고의 상태로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만의 고품격 케익과 샌드위치 역시 전문가가 매장에서 직접 선보이고 있다.

‘뚜레쥬르’와 ‘빕스’ ‘콜드스톤’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국내 최고의 외식서비스기업인 CJ푸드빌에서 전개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투썸플레이스’는 본사의 철저한 관리와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매장 오픈 시 본사에서 매장 직원 2명과 주방 직원 1명을 4주간 파견해 오픈 초반 매장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파견 관리지원을 진행한다.

또한 평소에도 깐깐한 위생 관리와 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가맹점주 역시 커피에 대한 전문 지식을 쌓기 위해 투썸플레이스 커피마스터 자격증을 갖춰야 하는 등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J푸드빌에서 개발한 국내 토종 브랜드인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2002년 12월 1호 점인 신촌점을 오픈 이후 현재 서울과 수도권 등에 2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