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씨푸드오션, 가을 맞이 와인 프로모션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도심에서 만나는 신선한 바다’ 씨푸드 전문 레스토랑 씨푸드오션이 9월 한달 간 알찬 혜택을 담은 와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씨푸드오션의 가을 행사 와인에 선정된 2종의 와인은 칠레산 레드와인 얄리 리져브 멜롯과 이태리산 화이트와인 모란도 모스까또 다스티.

칠레 대통령이 즐겨 마신다는 얄리 리져브 멜롯은 자두, 후추, 시나몬의 깊고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어 가을에 특히 잘 어울리며, 열대 과일향과 달콤한 맛의 모란도 모스까또 다스티는 특히 여성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씨푸드오션은 오는 9월30일까지 가을 행사 와인을 주문한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과 행운을 동시에 전한다. 와인 주문 고객 모두에게 한정판 고급 와인 악세서리세트와 씨푸드오션 일만원 할인권을 선물로 주고, 행사 와인을 즐기는 사진을 씨푸드오션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뮤지컬 ‘캣츠’ 관람권의 행운을 선사한다.

두 와인의 가격은 모두 3만5000원으로 제휴카드 최대 20% 할인 시 2만8000원의 알뜰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씨푸드오션 관계자는 “가을 와인 프로모션 기간 동안 씨푸드오션을 찾은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씨푸드오션은 와인 대중화 시대에 맞춰 고객 중심의 와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