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토니로마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런치메뉴' 선봬

립하우스 토니로마스는 홈메이드쿠킹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런치메뉴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런치메뉴는 신선하고 안전한 국내산 등심으로 만든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와 토니로마스만의 특허소스인 달콤한 허니소스를 바른 '칼로리나 허니 바비큐 샐먼' 메뉴 두 종류로 구성되어, 최고급 재료로 만든 건강한 스테이크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점심에도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특히, 토니로마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런치메뉴는 신선한 야채를 주문 즉시 조리해서 제공하는 구운 야채와 튀기지 않고 조리해 담백하고 건강한 컨츄리 스타일 감자와 옥수수를 사이드메뉴로 구성해 칼로리를 줄이고 영양을 더하였다.

토니로마스 이수경주임은 “바비큐 립으로 유명한 토니로마스는 올해부터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위해 홈메이드쿠킹 프로젝트를 단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프리미엄 스테이크 런치메뉴는 지난 2월 진행된 토니로마스 립을 프리미엄 브랜드 립으로 전면교체와 100% 수제조리법 고집에 이어 신선하고 건강한 런치메뉴 구성을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토니로마스는 1995년 압구정점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 립 요리를 본격적으로 소개해온 립 전문 레스토랑이다. 웨스턴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최고급 재료, 모든 메뉴를 직접 주방에서 조리하는 홈메이드 방식의 조리과정에서 비롯된 뛰어난 맛이 특징으로 대표적인 메뉴로는 바비큐 립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