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우리밀 빵’ 5종 출시

건강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신토불이 재료를 사용한 웰빙 간식이 인기를 얻고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우리밀로 만들어 건강에도 좋고 더욱 고소하고 맛있는 우리밀 빵 5종을 출시했다.

뚜레쥬르에서 사용하는 우리밀은 국내에서 재배한 토종 밀로 만든 밀가루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웰빙 먹거리. 우리밀은 빵이나 국수로 요리를 했을 때 고소하면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뚜레쥬르 우리밀 빵은 토종 밀 중에서도 품질이 뛰어난 금강 밀을 사용해 원재료의 질을 높였으며, 여기에 CJ제일제당의 우수한 제분가공 기술을 더해 더욱 품질을 높였다.

우리밀과 우리쌀로 만든 '우리밀 우리쌀 식빵'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며, 우리밀과 식이섬유로 만든 빵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크림을 넣은 '우리밀 식이섬유 고구마크림빵'은 마치 고구마 케익을 빵으로 먹는 듯한 느낌을 준다.

우리밀에 찹쌀과 콩을 넣어 쫄깃하면서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우리밀 찹쌀스틱'과 우리밀에 고소한 보리를 넣어 만든 빵에 부드러운 연유버터크림을 넣고 오트밀을 토핑한 '우리밀 보리빵', 그리고 우리밀과 5가지 곡물로 만들어 씹는 맛이 좋은 '우리밀 곡물쿠키' 역시 웰빙 간식으로 딱 좋은 제품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웰빙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우리밀 빵’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뚜레쥬르는 앞으로도 우리밀을 사용한 다양한 웰빙 빵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