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콜드스톤, 얼그레이 아이스크림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차가운 돌판 위에 비벼주는 아이스크림 ‘콜드스톤 크리머리’가 가을을 맞아 깊고 부드러운 홍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얼그레이 아이스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콜드스톤의 새로운 메뉴인 ‘얼그레이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고 향긋한 홍차의 맛을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통해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얼그레이에 들어있는 은은한 베르가못향이 아이스크림에 깊은 맛을 더해 홍차의 깊고 풍부한 맛을 선호하는 20대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콜드스톤은 얼그레이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티-리셔스’(Tea-licious)와 ‘스트로베리 티 타임’(Strawberry Tea Time) 2종의 메뉴도 선보였다.

얼그레이 아이스크림과 고소한 호두와 파이 크러스트, 그리고 달콤한 초콜릿 퍼지가 조화된 ‘티-리셔스’와, 얼그레이 아이스크림에 상큼한 딸기와 꿀, 파이 크러스트가 어우러져 향긋한 과일티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트로베리 티 타임’ 모두 가을에 딱 어울리는 감미로운 맛을 선사한다.

콜드스톤은 얼그레이 아이스크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티-리셔스’와 ‘스트로베리 티 타임’ 주문 고객에게 아이스크림을 Love It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콜드스톤 홈페이지에서 얼그레이 '틀린 그림 찾기' 게임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뮤지컬 CATS 초대권 각 2매씩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10일 콜드스톤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콜드스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얼그레이 아이스크림은 시원하게 깊은 홍차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올 가을 콜드스톤의 야심작”이라며 “향긋하고 부드러운 얼그레이 아이스크림은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20대 젊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