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씨푸드오션, 더블웰빙세트와 프리미엄 웰빙음료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도심에서 만나는 신선한 바다’ 씨푸드 전문 레스토랑 씨푸드오션이 가을을 맞아 고객에게 맛과 건강, 할인의 혜택을 한번에 전하는 더블웰빙세트와 프리미엄 웰빙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씨푸드오션의 더블웰빙세트는 미소농어 스테이크와 바비큐 폭립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 미소에 숙성시킨 농어와 버섯 리조또가 함께 제공되는 미소농어 스테이크는 칼슘과 비타민이 풍부한 대표적인 웰빙메뉴이며, 쫄깃한 육질의 진한 바비큐 향을 가미된 바비큐 폭립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적인 인기메뉴다.

더블웰빙세트는 가격 또한 6만4600원에서 5만9400원으로 낮췄으며, 고객들은 최대 20% 제휴할인 시 4만7520원에 더블웰빙세트와 함께 120여 종의 해산물 요리로 이뤄진 씨푸드 바까지 마음껏 이용 가능하다.

또한 씨푸드오션은 라임 에이드와 바질 아이스티의 프리미엄 웰빙음료 2종도 함께 출시했다. 레몬과 함께 대표적인 옐로우 푸드로 손꼽히는 라임을 재료로 한 라임 에이드와 향긋한 생바질의 순수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바질 아이스티는 상큼하고 건강한 맛을 동시에 선사한다.

라임 에이드와 바질 아이스티의 가격은 모두 3800원이며, 씨푸드오션의 해피아워(런치타임) 오전 11시에서 오후 4시 사이에는 한 잔 가격에 한 잔을 더 즐길 수 있어 더욱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씨푸드오션 관계자는 “씨푸드오션은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고객들에게 맛과 건강 그리고 할인의 혜택까지 함께 전하고자 더블웰빙세트와 프리미엄 웰빙음료를 출시했다”며 “씨푸드오션은 앞으로도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웰빙 메뉴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