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타벅스, 고급 숙성원두.추석 선물세트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3년 이상의 숙성 과정을 거친 원두인 '애니버셔리 블렌드'와 '에이즈드 수마트라'를 9월 1일부터 전국 250여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애니버셔리 블렌드는 스타벅스 창립 25주년을 기념하고자 지난 1996년 첫선을 보인이래, 매년 9월이면 전세계 스타벅스 매장에서 동시 출시되는 인기 품목이다.

이 원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원두와 숙성된 인도네시아산 원두의 혼합 블렌드로, 숙성 원두가 첨가돼 독특하고 향긋한 풍미를 더했다. 가격은 250g 포장에 1만8000원이다.

에이즈드 수마트라 원두는 인도네시아의 수마트라 섬에서 3~5년간의 숙성 공정을 거쳐생산되는 커피로 한정판 스타벅스 '블랙 에이프런' 원두로 출시된다.

'블랙 에이프런'은 스타벅스 원두 중에서 소량으로만 구매되는 뛰어난 품질의 원두를 사용해 만들어진다.

에이즈드 수마트라 원두는 숙성 원두만이 지닌 깊은 무게감에 부드러운 맛이 특징으로, 가격은 226g 포장에 2만5000원이다.

한편, 추석을 맞아 애니버셔리 머그와 애니버셔리 텀블러를 포함해, 한가위 대보름을 디자인으로 응용한 풀 문 머그, 풀 문 텀블러, 하프 문 머그, 스카이 텀블러 등으로 꾸민 추석 선물 세트도 함께 판매한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직접 골라 선물 세트로 구성할 수 있으며, 세트 가격은 3만-4만원대 구성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