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추석맞이 ‘슈&롤 기프트’출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는 한가위를 맞아 주위 소중한 사람들에게 넉넉한 정을 나눌 특별한 디저트 선물세트인 ‘슈&롤 세트’와 ‘러브투게더’, ‘러브패밀리’를 선보인다.

‘슈&롤 세트’는 슈와 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만의 특별한 디저트 제품으로 ‘슈&롤 기프트’세트와 ‘슈&롤 핸드팩’세트로 구성된다. ‘슈&롤 기프트’세트는 아이스크림 슈와 아이스크림 롤이 각각 8개로 구성되며 가격은 1만3600원, ‘슈&롤 핸드팩’세트는 슈8개와 롤12개로 구성되며 가격은 1만7200원이다.

‘아이스크림 슈’는 촉촉한 슈 안에 신선한 아이스크림을 풍성히 담아 한 입 가득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제품으로, 초코, 바닐라, 피스타치오, 체리의 인기 있는 네 가지 맛으로 이뤄진다.

또한 ‘아이스크림 롤’은 바삭한 롤 웨이퍼와 달콤한 초콜릿 속에 아이스크림이 가득 담긴 유럽풍의 고급 디저트로, 자모카와 바닐라 맛 두 종류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푸짐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러브투게더’와’러브패밀리’세트도 있다.

‘러브투게더’는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 2통과 아이스크림 슈 4개, 아이스크림 롤 6개로 구성되어 4인 가족이 즐기기에 적당하며, ‘러브패밀리’는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1통에 아이스크림 슈 4개, 아이스크림 롤 6개로 구성돼 6인 이상의 대 가족이 즐기기에 알맞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다가오는 추석은 가까운 가족과 친지, 혹은 주위 친구들에게 나누는 미덕을 발휘하면 좋을 때”라며 “슈&롤 세트는 맛도 좋고 멋도 좋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다가오는 추석 선물아이템으로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