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러브홀릭 치즈카카오 케익2’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러브홀릭 치즈카카오 케익’의 인기에 힘입어 달콤한 초콜릿과 진한 치즈 맛이 조화를 이루는 ‘러브홀릭 치즈카카오 케익2’를 출시했다.

뚜레쥬르는 쉽게 연관 할 수 없었던 카카오와 치즈를 절묘하게 조화시킨 ‘러브홀릭 치즈카카오’ 케익이 지난 5월 출시 직후부터 큰 호응을 얻자, 고객들이 이색적인 ‘카카오와 치즈’의 궁합을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

뚜레쥬르에서 새롭게 선보인 ‘러브홀릭 치즈카카오 케익2’는 3단으로 된 치즈맛 시트 사이사이에 치즈 크림을 샌드해 진한 치즈향을 느낄 수 있는 케익. 겉은 초콜릿으로 코팅해 달콤한 초콜릿맛과 풍부한 치즈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처음 먹을 때는 케익에 코팅된 초콜릿의 달콤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을 맛보고 점점 진한 치즈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 입 안에서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카카오와 부드러운 크림 치즈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케익 위에 올려진 카카오 모양과 알록달록한 도넛 모양의 초콜릿 데코레이션은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초콜릿을 좋아하는 어린이나 진한 치즈맛을 즐기는 여성 외에도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선사하는 ‘러브홀릭 치즈카카오 케익2’는 일반적인 모카, 초코케익에 지루해진 고객을 위한 새로운 스타일의 케익이다. 가격은 1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