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너시스 BBQ’사이버시장 진출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 BBQ가 BBQ치킨에 이어 또 하나의 성공 신화를 쓰기 시작한다.

제너시스 BBQ 그룹은 9월 1일 그룹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온라인 사업의 기반으로 온라인 쇼핑몰 비비큐월드(www.bbqworld.co.kr)를 오픈하고 온라인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비비큐월드는 ‘건강하고 똑똑한 아이를 위한 현명한 엄마의 선택’이라는 컨셉을 내건 유아동과 주부를 위한 전문 쇼핑몰이다.

온라인에서 판매할 수 있는 모든 상품을 취급하는 한편 특히 아이들의 육아, 건강, 교육 등에 필요한 상품들을 중점적으로 운영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과 차별화한다.

비비큐월드는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맛과 건강’ 이라는 제너시스의 설립 이념에 맞게 ‘국내 최대의 유기농 온라인 슈퍼마켓’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친환경 유아 의류, 교육 및 놀이용품 등 유아동을 위한 최고의 상품을 선보이고 전문기관 및 유명 블로거들을 통해 다양한 생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주부들을 위한 인터넷 생활 문화 공간을 구현하고 점차적으로는 교육 및 건강 강좌 등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 접목을 통한 종합적인 공간으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BBQ는 전체 매출의 95%가 온라인, 즉 전화 통화로 이루어지며 30분 내에 배달되는 시스템을 전 가맹점에 구축하고 있다. 제너시스 BBQ는 이러한 시스템을 온라인 쇼핑몰 운영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비비큐월드를 탄생시킨 김훈 상무는 “제너시스는 온라인 사업을 위한 모든 네트워크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전화 후 30분 내에 배달되는 시스템은 어떠한 온라인 기업도 갖고 있지 않은 제너시스만의 네트워크”라며 사업의 성공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비비큐월드는 쇼핑몰에 가입하는 모든 신규 가입자에게 적립금, BB 크림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제너시스 BBQ 그룹은 미주,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등 전 세계 55개국으로의 진출을 확정해 국내 최초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로열티를 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현재 375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