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선정

배스킨라빈스는 산업자원부 기술 표준원이 주관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시행하는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에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2001년 서비스표준화와 함께 도입한 정부인증 제도로, 총1000점을 배점으로하는 현장평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 3단계 평가에서 800점 이상을 획득해야 한다.

배스킨라빈스는 ‘다양성’이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더불어, 웰빙 트렌드에 발맞춘 기능성 제품으로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도 아이스크림 고유의 달콤함이 살아 있는 무설탕 아이스크림 등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으며, '카페31' 매장을 통해 베이커리 메뉴와 접목한 고급스런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소비자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HAPPY31’캠페인 프로그램과 ‘맛보기 스푼’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를 강화한 것이 우수기업 인증에 선정되는데 주효했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는 ‘다양성’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바탕으로 제품, 서비스, 마케팅 면에서 1등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지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계기로 초심을 되새기며 더욱 열정을 다하는 브랜드로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