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우먼스 위크’풍요로운 가을 선사

여자를 위한 피자,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가 오는 9월 1일에서 7일까지 ‘우먼스 ! 위크’를 통해 여성 고객들에게 풍요로운 가을을 선사한다.

매달 7일, ‘우먼스 데이’로 여성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피자 20% 할인 혜택을 주고 있는 미스터피자는 보다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매달 1일에서 7일까지 1주일 동안 여성고객 2000명에게 무료 공연을, 1000명에게 무료 도서를 제공하는 ‘우먼스 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월 우먼스 위크에는 ‘말괄량이 길들이기’, ‘<연극열전2>7th 쉐이프’, ‘멜로드라마’ 등 총 12편의 무료 공연으로 선택폭을 넓혀 여성 고객들이 보다 풍요로운 가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뮤지컬 파이란’, ‘브로드웨이 인 드림즈’등 감미로운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7편의 뮤지컬은 다가오는 가을, 여성 고객들이 즐기기에 안성 맞춤이다.

또한 ‘여자의 가치를 높이는 숙녀학교’, ‘싱글의 법칙’등 여성의 자기계발을 위한 지침서와 ‘기묘한 신혼여행’, ‘너무 늦기 전에 사랑한다고 말하세요’ 등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는 에세이까지 총 20편의 무료도서도 마련돼 있다.

이 중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닮고 싶은 인물 중 한 명으로 꼽히는 할리우드 영화배우 안젤리나 졸리를 소재로 한 자기계발서 ‘안젤리나 졸리, 세 가지 열정’은 특히 눈 여겨 볼만 하다.

응모는 우먼스 위크 기간 동안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는 여성고객에게 주어지는 응모권의 응모번호를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서 인증하면 되며, 당첨자는 7일, 17일, 27일에 미스터피자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