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워홈 레스토랑 케세이호 이대점 오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박준원)은 오는 22일 이화여대 ECC 지하 4층에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케세이호'를 오픈한다.

케세이호는 중국을 나타내는 ‘케세이(Cathay)’에 ‘좋다’는 뜻의 한자 ‘好’를 결합한 말로 ‘중국요리가 좋다’는 말에 걸맞게 중식의 기초인 자장면부터 상어지느러미 요리까지 갖가지 맛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이다.

이번에 오픈하게 될 케세이호 이화여대점은 이미 강남 지역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케세이호 역삼점에 이어 두번째로 오픈하는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으로 92석 규모의 넓은 좌석과 럭셔리하고 발전된 중국을 연상시키는 중후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또한 케세이호 이화여대점은 25인까지 수용 가능한 4개의 룸에 스크린, 빔프로젝트 등 세미나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갖추고 있어 대학생들뿐 아니라 교수진들의 세미나, 회의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메뉴도 정통 중국요리에서부터 ‘딸기 탕수육’ 등 색다른 중국요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케세이호 이화여대점은 오픈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점심식사 시 후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저녁 식사 시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9월 개강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벌일 예정이다.

가격은 식사류 6000원~1만3000원, 요리류 1만원~7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