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캠핑카 타고 자연을 숨쉬다

스테이크&샐러드 레스토랑 빕스가 20대 여성들에게 맑고 깨끗한 대자연을 만끽하고 우정을 돈독하게 해주는 '자연愛발견’행사를 추진한다.

이 행사는 경기도 광주, 강원도 화천, 충남 부여에서 진행되며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재료 원산지를 방문함으로서 깨끗한 우리 농산물에 대해서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자연愛발견’은 빕스가 소비자들에게 자연을 직접 체험 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오는 22일부터 2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빕스의 재료가 공급되는 새싹, 파프리카, 버섯 농장을 둘러보며 자유롭게 자연을 느껴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농장 방문프로그램에는 생산되는 재료를 이용해 샐러드바 미니 광고를 만들어 보는 등의 미션프로그램이 부여 될 예정이라 참가자들이 보다 재미있게 자연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12일부터 24일까지 빕스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3-5 명으로 구성된 20대 이상의 여성으로만 팀 구성이 가능하다.

CJ푸드빌 김일천 대표는 “건강과 다이어트 등 웰빙의 중심에 있는 20대 여성고객들에게 친자연적인 빕스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대자연을 자유롭게 경험하는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고객들이 살아있는 자연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안전한 농산물을 공급하고 있는 빕스에 대한 신뢰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