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니베라, 푸른 꿈나무 캠프 개최

천연물 글로벌 기업 유니베라(대표 이병훈.김동식)는 지난달 29일부터 2주간 청강문화산업대학(학장 이수형)에서 ‘2008 유니베라 푸른 꿈나무 캠프’를 개최했다.

올해로 22년째 진행되고 있는 ‘유니베라 꿈나무 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은 유피 및 본사임직원자녀 350여명을 대상으로 자연, 문화 체험활동을 통해 환경의 소중함과 공동체 활동에서의 살아가는 방법을 찾을 수 있게 하는데 캠프의 의의를 두고 있다.

7월29일부터 8월 1일, 5일부터 8일 등 총 2차로 나뉘어 경기도 이천 청강문화산업대학의 호젓한 자연환경에서 진행된 이번 캠프는 체육 활동을 비롯한 생활염색, 요리, 재즈댄스, 사물놀이, 애니메이션 등 자연문화사랑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 컴퓨터 등에 젖어있던 아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됐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유니베라 푸른 꿈나무 캠프는 유피(UP; Univera Planner)와 본사 임직원 자녀들을 위한 자연캠프로 직원들의 자녀들까지 세심하게 배려함으로써 기업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형성하고 유니베라의 한 가족으로서의 의미와 역할을 가질 수 있었으면 한다. 고 캠프의 의의를 밝혔다.

이번 ‘푸른 꿈나무 캠프’ 에 참여한 자녀를 둔 직원은 “자칫 시간을 허비할 수 있는 여름방학이 이번 캠프를 통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협동, 인내심을 배울 수 있는 보람된 시간이 됐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