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열정 담아 영광의 승리 기원"

배스킨라빈스는 2008년 올림픽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열띤 응원의 메시지와 열정적인 디자인을 담은 아이스크림케이크 ‘불타는 열정’과 ‘승리의 염원’을 출시했다.

‘불타는 열정’은 승리를 향해 불타오르는 열정을 이글거리는 성화모양에 빗대어 정열적인 캐릭터로 표현한 제품으로, 새콤달콤한 체리쥬빌레와 시원하고 고소한 피스타치오 아몬드 맛으로 구성된다.

특히, 뱅글뱅글 쌓아 올린 성화모양은 순수 아이스크림으로만 표현한 것이 주목된다. 가격은 1만8000원.

‘승리의 염원’은 상큼한 블루베리 아이스크림과 향긋한 바닐라, 핑크 체리 큐브의 새콤함이 신선한 제품으로, 정상에 우뚝 서기 위한 염원을 형상화 했다. 가격은 1만8000원.

이번 제품은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올림픽 선수들의 승리를 향한 뜨거운 열망이 담긴 것으로, 아기자기한 제품 디자인과 애교 있는 메시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한 달 내내 이벤트가 가득한 ‘HAPPY31캠페인’의 일환으로 ‘이 달의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부드러운 슈 안에 아이스크림을 듬뿍 담은 ‘아이스크림 슈’ 와 유럽식의 바삭한 롤 웨이퍼와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신선한 ‘아이스크림 롤’을 11일부터 20일까지 증정한다.

또, 홈페이지에 이달의 케이크에 대한 시식후기를 응모하면 선별하여 배스킨라빈스 상품권(2만원)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