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씨푸드오션, 베이징 올림픽 이벤트 실시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이 운영하는 ‘도심에서 만나는 신선한 바다’ 씨푸드 전문 레스토랑 씨푸드오션이 고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전하는 베이징 올림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베이징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금메달 획득 개수를 맞추는 고객에게 씨푸드바 식사권을 전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씨푸드오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1988년 서울올림픽에 12개 금메달을 획득한 대한민국은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 12개, 1996년 아틀란타 올림픽에서 7개, 2000년 시드니올림픽에서 8개 그리고 2004년 아테네 올림픽에서는 9개 금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씨푸드오션 관계자는 “온 국민을 하나로 만드는 올림픽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보다 큰 재미와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씨푸드오션을 찾는 고객들은 신선한 맛과 최상의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올림픽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씨푸드오션은 올림픽 기간 동안 5륜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해 닌텐도 Wii, 캐리비안베이 무료 이용권, 방수카메라, 식사권 등의 다양한 행운을 전하고, 한국 선수단이 금메달을 따면 다음날 전 고객에게 생맥주 한잔을 무료로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