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가홀푸드 8호 수지점 오픈

친환경식품전문기업 올가홀푸드(대표 이규석)가 지난 23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직영 8호점인 ‘올가 수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올가는 이번 수지점 개점을 통해 수도권을 중심으로 총 8곳의 직영매장을 운영하게 된다.

올가는 롯데백화점 등에 별도로 운영되고 있는 15개의 숍인숍 형태의 매장과 함께 직영매장 또한 활발하게 확대 운영하며 전국적으로 친환경식품 전문기업의 입지를 더욱 굳혀나갈 계획이다.

이번 오픈한 올가 수지점은 개점기념 행사로 오는 6월 2일까지 친환경 과일과 양곡, 유기농 과일주스 등 올가의 친환경 식품을 1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올가 방사유정란, 유기농 올리브유, 친환경 주방세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매장에 식생활개선 전문상담사를 두고 고객의 식습관을 직접 상담하여 아토피나 알레르기, 잘못된 식습관으로부터 오는 한국인의 주요 만성 질환 등을 개선할 수 있도록 개인별 특성에 맞춰 친환경 식품을 추천할 예정이다.

이규석 대표는 “올가 수지점은 서울과 분당의 접근성이 뛰어난 곳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올가의 우수한 친환경 식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특히, 매장 전면에 마련된 휴식 공간은 주민들이 친환경 다과를 즐기며 활발한 교류를 나누는데 좋은 만남의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